2015.06.24 18:32

으으 장마

profile
조회 수 232 추천 수 0 댓글 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오늘부터 장마라네요..ㄷㄷ

어제 사진 올라온거 보니 대만에도 비오나본데

대만은 한국보다 장마가 앞인지 뒤인지

잘 모르겠네요ㅋㅋㅋ

모쪼록 소백 누나도 공연중에 비 조심하시길ㅋㅋ
라소백닷컴에서는 반말이 금지되어 있습니다. 사이트 내에서 존댓말을 생활화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profile
    title: 러브람보 2015.06.24 22:01
    이미 최근 공연에서 비 내리는데 공연한 날이 있더군요 6월 2일 ㅋㄷㅋㄷ
  • profile
    Octoscent 2015.06.24 22:05
    ㄷㄷㄷ 그러다 감기라도 걸리시는건 아닐지ㅋㅋㅋ
  • profile
    PointPang!! 2015.06.24 22:06
    포인트팡팡 당첨 되었습니다.8점을 얻었습니다.
  • profile
    title: 러브람보 2015.06.24 22:06
    워낙에 더운 지방이라.....
  • profile
    Octoscent 2015.06.24 22:07
    ㅋㅋㅋ하긴 겨울 공연에도 옷차림은 여름옷이더라구요
  • profile
    title: 러브람보 2015.06.24 22:08
    날에 따라 다르긴한데 대만은 20~30도가 3월부터 찾아온다고 합니다../그때 한국은 얼어쥭고 있을시기../
    저희가 아무리 추운날이라고 칭하는 날이라도..대만은 영하로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눈도 안오고요 ㅋㄷㅋㄷ
  • profile
    Octoscent 2015.06.24 22:26
    ㄷㄷㄷㄷㄷ 정말 덥긴 더운 나라군요...! 이정도인줄은 몰랐네요ㅋㅋㅋ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자유게시판은 유머게시판이 아닙니다. title: 러브람보 2017.07.21 1471
공지 자유게시판 분명한 규칙 9 title: 러브람보 2015.10.12 2307
263 Slack 모바일, pc 채팅 어플리케이션 안내. title: 러브람보 2015.07.08 448
262 [From PGH] 박광현 - 오래된 노래 Cover (羅小白 S.White) title: 러브람보 2015.07.07 246
261 『這位,有試嗎?』爵士鼓熱血甜心〝羅小白〞 2 title: 러브람보 2015.07.07 207
260 어? 3 너굴나굴너구리 2015.07.06 171
259 생각해보니.. 가입자분들 많앗군요.. title: 러브람보 2015.07.06 142
258 이때가 13 너굴나굴너구리 2015.07.05 218
257 오랜만이 들어 옵니다~~ 1 악기좋아 2015.07.04 196
256 미안해여.. 2 title: 러브람보 2015.07.04 182
255 너굴나굴너구리님! 6 Octoscent 2015.07.03 416
254 오늘 10 너굴나굴너구리 2015.07.02 271
253 와... 13 너굴나굴너구리 2015.07.01 311
252 참 궁금증.. 2 뿅~라소백 2015.07.01 239
251 신기한 점 7 Octoscent 2015.06.28 306
250 조용하군요ㅎㅎ 5 Octoscent 2015.06.27 210
249 부상?ㅠㅠㅠ 6 Octoscent 2015.06.27 174
248 갑자기 궁금한점 14 Octoscent 2015.06.26 229
247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제일 맘에 드네요ㅎㅎ 10 Octoscent 2015.06.24 1475
» 으으 장마 7 Octoscent 2015.06.24 232
245 라소백님의 드럼악보는 없나요? 3 라소백만나고싶다 2015.06.23 482
244 오늘 날씨가 굉장히 4 뿅~라소백 2015.06.23 201
Board Pagination Prev 1 ... 24 25 26 27 28 ... 39 Next
/ 3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