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라소백을 모욕하는 행위, 기타등등의 욕설, 관리자가 판단하기에 게시물 유지가어려운 게시물은 무통보 삭제처리 합니다.

notice
편하게 아무말이나 적으시면 됩니다.
Profile image
댓글
title: 올레폼사랑 at 2015.01.29. 09:33
Profile image title: 소원을 말해봐약정남은똥폰 2015.01.29. 10:07
이 게시판에 게시되는 내용

라소백의 공식 페이스북의 내용♥◥羅小白Swhite,爵士鼓分享區◣°그룹의 羅仕茹 게시물羅仕茹國際粉絲後援會 페이지의 게시물羅小白S.white粉絲後援會 페이지의 게시물정도입니다. 이외의 내용은 게시하지 않습니다.
라고써있네요필독에
Profile image title: 올레폼사랑 2015.01.29. 10:14
아 그렇군요. 다양한 컨텐츠를 회원들이 생산해 낼수도 있을텐데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네요.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9. 13:43
게시하지않는다고함...ㅋㅋ
Profile image title: 소원을 말해봐약정남은똥폰 2015.01.29. 10:16
그러게요 대신 메모게시판이있으니까요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9. 14:57
자유롭게 하는것도 괜찮긴하지만.. 최대한 소백님이야이가 오갔으면 하는 바램../이사이트에선..?/ㅋㅋ
Profile image
댓글
title: 올레폼사랑 at 2015.01.27. 15:33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7. 15:34
이미 머리속에 생각중이였던 부분입니다. 어떻게 할지 구상하고 있어서..하핫..
Profile image title: 올레폼사랑 2015.01.27. 15:36
근데 아직 사이트 개설 초기라 베스트의 기준을 만들어줄 회원이 없어서 정착하는데 좀 시간이 걸릴수도 있겠어요.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7. 15:36
네 그 문제도 있고 여러가지 문제가..좀 ㅎㅎ 잇지요 ㅋ
Profile image
댓글
title: 올레폼사랑 at 2015.01.27. 14:22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7. 15:29
그냥 켜놓고 보는기능..
Profile image
댓글
title: 무지개하트샤오바이짜응 at 2015.01.27. 11:35
Profile image title: 하트(색칠모션)박광현 2015.01.27. 12:11
저도 그래요 ㅋㅋ SNS 는 개인적인 이유로 하진 않지만 다시 하게끔 만드는.. ㅋㅋ 진짜 이 여인 덕분에 오랜만에 첫사랑 심쿵 많이 합니다 .. * _ * ! 반갑습니다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7. 15:29
페이스북이 페이스북이 주활동무대입니다..하핫
Profile image
댓글
title: 러브람보 at 2015.01.27. 09:16
Profile image title: 무지개하트샤오바이짜응 2015.01.27. 11:34
ㅋㅋㅋ 라소백님의 매력이 쫌 더 퍼지면 3테라쯤은 ㅋㅋㅋ홧팅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7. 15:28
사이트 서버 풀 인터넷로드 24시간 돌려도 3테라 까지 못써요 ㅎㅎ
Profile image
댓글
title: 올레폼사랑 at 2015.01.26. 17:26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6. 17:28
모바일 푸쉬서버연결중이라뜸.. 모든게시판 회원들은 제폰으로 게시글등록알림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
Profile image title: 올레폼사랑 2015.01.26. 17:29
뭘까 궁금했는데 고 기능 때문이군요 ㅋ
Profile image
댓글
title: 올레폼사랑 at 2015.01.26. 17:26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6. 17:26
:)네 ㅎ
Profile image
댓글
title: 소원을 말해봐약정남은똥폰 at 2015.01.26. 16:19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7. 10:05
곧 공지를 통해서.. 정리 할 예정
Profile image
댓글
title: 올레폼사랑 at 2015.01.22. 12:18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2. 12:18
하핫.. 안녕하세요 ~
Profile image title: 올레폼사랑 2015.01.22. 12:19
이제 매일 출석 할까요 ? ㅋㅋ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2. 12:19
저도 못하고 있는 매일 출석을 ㅠ.ㅠ. 흐엉.. 하핫..
Profile image
댓글
title: 러브람보 at 2015.01.22. 05:06
Profile image title: 하트(색칠모션)박광현 2015.01.22. 07:32
항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^^!
댓글
mapler at 2015.01.18. 02:10
화이팅 기원합니다^^ 라소백과 여기 계신 모든 분들, 화이팅!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1. 00:13
님도 올해 좋은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! 화이팅! ㅎ
Profile image
댓글
title: 러브람보 at 2015.01.17. 17:07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21. 00:13
무플 방지 ㅠㅠ..
Profile image
댓글
宋慈平 at 2015.01.15. 14:27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15. 14:28
乃 최고이죠 ㅎㅎ
Profile image
댓글
title: 하트(색칠모션)박광현 at 2015.01.14. 17:50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14. 18:08
ㅇ_ㅇ 자주자주 들러 주세요 ~
댓글
으라차차 at 2015.01.11. 03:58
Profile image title: 러브람보 2015.01.11. 21:28
저도 번역을 자체적으로 번역기에 의존하는 상태라 ㅠㅠ..